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 PS5]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시작

바람

by 솔라시 2021. 9. 30. 22:23

본문


LOST JUDGMENTロストジャッジメント:: 裁かれざる記憶さばかれざるきおく
LOST JUDGMENT

https://youtu.be/giTx5wQEn3U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라는 전직 변호사 출신의 탐정역에 일본 최고의 스타 기무라 타쿠야를  캐스팅,페이스 모델링과 성우를 맡아 화제가 되었던 저지 아이즈-사신의 유언의 후속작.

전작이었던 저지 아이즈-사신의 유언 ,이런 류의 게임을 좋아하진 않았는데,어떤 게임이길래 화제가 되었는지, 단순히 유명배우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하여 화제가 되었던 건지, 게임 자체의 게임성이나 스토리가 좋아서 화제가 되었던 건지 확인을 해보고 싶어서 구매를 해봤었다.

게임을 해보니 주인공의 얼굴이 아는 얼굴이라는 게 플러스 요인이 있었던 거는 확실하고 ,나름 스토리 라인도 괜찮았고,

크게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어 재미있게 엔딩까지 봤었는데, 후속작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이 발매예정이라는 소식에 저지아이즈를 재밌게 했던 기억과 후속작에 대한 기대가 더해져 예구를 해서 다운을 받았다(PS5버전).

 

새로추가되거나 바뀐 점이 꽤 있다고 하는데 ,

기대를 갖고 갈 때 까지 가보자는 마음으로 켰는데...

첫 미션에서

잠자는 새끼 계속 깨워서 절라 쳐맞고 몇 번을 다시 했는지 모르겠네.ㅎㅎ

난 분명히  책상위에 반짝이는 거에  잠자는 새끼 안 깨우고 잘 접근을 잘 했는데,클릭만 하면 깨고 쳐맞네.ㅎㅎ

똥손이 되었나 ?  갑자기 급 피곤해져서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라는 핑계로 일단 종료.

 

일단은 맑은 정신 상태에서 날 잡아서 깨는 걸로 해야지 싶다.

 

 

 

 

'바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스트 저지먼트 최종장 진입 (스포 다량)  (0) 2021.11.16
MLB 더쇼 21 RTTS - 깨달음.  (0) 2021.10.20
MLB THE SHOW 21 - 개망 rtts  (0) 2021.10.14
MLB THE SHOW 21 시작  (0) 2021.10.04

관련글 더보기